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최근에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가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왜 두 사람은 동맹이 되었는가?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는 유명한 할리우드 여배우 기네스 펠트로의 바나나 다이어트와 사후 식단으로 유명해진 식초 다이어트를 결합한 가장 최근의 방법이다. 작년의 식초 열풍

바나나는 칼로리와 설탕이 다른 과일보다 높습니다. 바나나 100그램의 열량은 93킬로 칼로리로 토마토의 3배, 파인애플의 4배인 100그램 당 24.1그램의 탄수화물이 들어 있다. 일반적으로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먹으면 살이 찔 가능성이 높지만, 바나나는 고칼로리보다 지방과 설탕이 적어 포만감이 들지만 살이 찌지는 않는다.

"바나나에는 설탕이 너무 많기 때문에 과일보다는 쌀이나 빵과 같은 단 음식으로 보여질 수 있다"고 김현숙 여사 대학교 식품 영양학과 교수가 말했다. 따라서, 식사 전에 바나나를 먹으면,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비교적 적은 양의 쌀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식초가 지방과 설탕을 에너지로 바꿈으로써 체중을 줄일 수 있지만, 그것은 식이 산이 위장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나나와 함께 식초를 먹는 것은 풍부한 설탕과 바나나 속의 끈적거리는 성분들이 식초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위를 보호하기 때문에 식초 식단의 단점을 보완합니다.

바나나 식초는 바나나를 잘게 썰어 갈색 설탕과 1:1:1로 섞은 후 전자 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우거나 상온에서 숙성시킨 후 액체 주스를 넣는다. 맛 보려고
우리가 자주 먹는 바나나의 효과를 알아보자.






1. 고혈압

바나나는 칼륨을 포함한 미네랄이 풍부하고 혈압을 낮추는 천연 물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고혈압에 좋습니다.



2. 치아 미백

바나나 껍질은 산성 함량이 높기 때문에 이를 닦으면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3. 변비

바나나는 장 기능을 촉진하고 변비에 좋은 페틴이 풍부합니다.



4. 스킨 케어

바나나에 들어 있는 비타민 A와 단백질 성분은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여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가 탄력 있게 노화되는 것을 지연시킨다.



5.

바나나 속에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부산 피질 호르몬의 원료와 같아 성 호르몬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성분으로 에너지를 강화하는 데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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