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6일 화요일

없는데로 살아라











그것없이

부족한 경우,

불편한만큼 불편 함

나는 그처럼 살 수있다.



나는하지 않는 것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격차를 메우려 고 노력 중

나는 불편한 것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살고 있습니다.

때로는



부족한 경우,

당신이 불편하고 불편하다면

살기 좋은 때가 있습니다.



방금

만족할 수 있다면

나는 더 열심히 노력한다.

검색하지 않아도됩니다.

조금없이 살아가는 것, 부족한 것,



불편하게 사는 것은 미덕입니다.

항상 채우지 마십시오.

너는 절반 만 비어있을 수있어.

나는해야만 해.



완전히 비울 수 없다면

단지 약간의 빈 공간

너는 아름답게 갈 수있어.

그것은해야한다.



내 jazy를 채우기 위해 노력했을 때

나는 오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없이 사는 것, 부족한 것,



당신이 불편한 생활을한다면

거기에 더 큰 행복이있다.

넌 알게 될거야.


자, 잠시만 요.

심각하게 춤을 추며 진지하게 살아 간다.



과거를 보지 말고, 미래를 보지 말고,

나는 댄서처럼 춤을 추고있다.



누구와도 경쟁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목적지가 필요 없다.



어딘가에서 춤 춘다.

나는 거기있을거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서산농어낚시 맛나는 회먹고 낚시도 즐기고~고고

히트좌대 낚시터 고기들이 많이 크네요~ 초보 입문에 아주 좋은 낚시터 인듯 합니다. 낚시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오네요~~서울인근이며 서해안이다 보니 잡는 어종도 많고 고기도 다양하게 나오네요~ 히트좌대낚시터 클릭 먹거리를 취하기 가...